언론보도
2024-06-07
대륜, 금융 전문 법률적 분쟁 해소 위한 서비스 제공할 방침
변호사·회계사·세무사 등 전문가들, 기업 운영 자문 서비스 제공할 예정
김연숙 대표 "전문변호사들이 전담팀 구성해 대응…높은 신뢰도 가져"
김국일 대표 "다양한 분야의 법률서비스, 원스톱 시스템으로 지원할 것"
법무법인(유한) 대륜 금융법무그룹이 (주)원에스엔피와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여의도 대륜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법무법인 대륜 김국일 대표, 이광수 변호사, (주)원에스엔피 김연숙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주)원에스엔피는 신협중앙회 대출 모집 등과 관련된 업무를 맡고 있다.
법무법인 대륜은 금융 전문 및 법률적 분쟁 해소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특히 변호사뿐만 아니라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등 관련 분야 전문가가 기업 운영 전반에 관한 자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대륜 금융법무그룹은 법원·검찰금융조사부·공정위 출신 금융전문변호사TF팀이 금융소송·기업금융·공정거래 등 모든 금융 사건에 대해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원에스엔피 김연숙 대표는 "금융 및 기업 운영 등에 있어 지속적인 법률자문이 필요했다"며 "대륜은 각 분야에서 전문변호사들이 전담팀을 구성하여 대응해주기 때문에 높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법무법인 대륜 김국일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3~20인이 전담팀으로 구성되어 움직인다는 것 자체가 대륜의 업무 능력을 보여주는 일례"라며 "원에스엔피가 원활한 업무 수행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금융 등 다양한 분야의 법률서비스를 원스톱 시스템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법무법인 대륜은 여의도로 본사를 이전하고, 다수의 기업과 MOU를 체결하며 활동을 넓혀나가고 있다. 아울러 기업법무와 금융, 금융, 의료, 국방군사 등 각 그룹에 대한 확대를 개편하는 중에 있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 대륜, 주식회사 원에스엔피와 기업자문 MOU 체결 (바로가기)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기업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