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화살표_1

언론보도

다수의 언론매체에서 법무법인(유한) 대륜의 전문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대륜 소속 변호사 인터뷰·법률자문·칼럼을 확인해 보세요.
PDF

법무법인 대륜, 엔터테인먼트 투엠과 MOU 체결

언론매체 데일리안
이미지

2024-06-20

조회수 80

법무법인 대륜, 엔터테인먼트 투엠과 MOU 체결

투엠 장현국 대표 "대륜과의 MOU 통한 유기적 협업 큰 도움될 것"
대륜 고병준 대표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 제공할 것"

법무법인(유한) 대륜 엔터테인먼트·스포츠그룹은 지난 14일 엔터테인먼트 투엠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20일 법무법인(유한) 대륜에 따르면 여의도 본사에서 진행된 지난 14일 MOU에는 대륜 김국일 대표, 고병준 대표, 엔터테인먼트 투엠 장현국 대표, 한은정 이사, 박상국 총괄실장, 조승현 기획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엔터테인먼트 투엠은 2022 청년 동행 간담회 자유 청년 연대 선언식, 2023 청년의 날 등의 행사 운영 및 공연 기획, 광고 대행, 디자인 등 문화와 예술을 창조하는 크리에이티브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계약 및 거래구조 컨설팅 ▲각종 계약서 검토 ▲엔터테인먼트산업 관련 분쟁 대책 마련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련 각종 이슈 공유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엔터테인먼트 투엠 장현국 대표는 "대륜과의 MOU를 통한 유기적 협업이 투엠엔터테인먼트가 추구하고 있는 건전한 공연 문화 창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엔터테인먼트 투엠은 다양한 분야에서 문화산업을 이끌어 나가는 데 있어 문화예술 분야의 전반에 법률 자문이 필요하다. 대륜이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대륜 고병준 대표는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양적·질적 성장 속도에 비하여 법적, 제도적 규율은 산업의 성장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고, 이로 인해 수많은 법적 분쟁들이 발생할 수 있다"며 "법무법인 대륜 엔터테인먼트·스포츠그룹은 다양한 법률분쟁이 발생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스포츠 분야에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들의 수준 높은 법률서비스 제공으로 문화 산업 육성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륜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분야가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급부상함에 따라 엔터테인먼트·스포츠그룹을 신설해 각종 법률 문제 등에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기사전문보기] - 법무법인 대륜, 엔터테인먼트 투엠과 MOU 체결 (바로가기)

모든 분야 한 눈에 보기

1/0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기업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

이름

연락처

사무소

select icon

사건분야

select icon

문의내용

Quick Menu

카톡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