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조회수 38
법무법인 대륜과 TJB대전방송이 2024. 02. 22 업무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대륜의 김국일 대표, 강정민 수석변호사, TJB대전방송의 TJB대전방송 이광축 사장, 정왕희 경영인프라국장, 민선기 광고공연사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TJB대전방송 7층 대회의실에서 협약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저작물 개발 및 유통산업 관련 정보 교환, 방송 보도·지식재산권(IP) 등 관련 법률자문, 임직원 권익 보호를 위한 법률상담, 법률적 사안에 대한 취재 관련 법률자문, 신사업 발굴 등에 대해 협력할 예정입니다.
이광축 사장은 "대전시민들의 알 권리를 위해 명확한 보도와 악의적 소송으로 인한 법적 분쟁에서 대륜의 법률자문이 소속 직원들의 부담을 덜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양 기관의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를 통해 시민에게 더욱 생산적인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국일 대표는 "지역 언론이 위축되지 않고 지역민을 위한 정보 제공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인적 자원을 적극 활용하겠다"며 "대륜은 디지털자산 분야에 대한 업무 역량이 풍부하다. 분야별 특화 그룹을 보유하고 있어 분야를 아우르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방문상담예약접수
법률고민이 있다면 가까운 사무소에서 기업전문변호사와 상담해보세요